본문 바로가기
정보와이슈

드라마 작은아씨들 포스터 공개!!

by 두유우유 2022. 8. 2.

드라마-작은아씨들-포스터-김고은-남지현-박지후가-찍힌-사진
작은아씨들 포스터

 

9월 3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 드라마 '작은아씨들'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이 드라마는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라난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다.

거대한 사건에 휩쓸린 세 자매가 '돈'이라는 인생의 숙제를 풀어가는 과정이 흥미롭게 펼쳐진다고 한다.

 

작가는 영화'아가씨'.'헤어질 결심', 드라마'마더'를 집필한 정서경 작가, 드라마 '빈센조', '왕이 된 남자'등 세련된 연출로 사랑받는 김희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각 배우들의 역할 설명으로는

 

김고은배우의 역할은 돈으로 가족을 지키고 싶은 첫째 '오인주'를 연기한다. 지독한 가난 속에서 자란 그는 일찌감치 돈이 곧 보호자임을 깨닫고 남들만큼 사는 것을 꿈의 전부로 삼았던 인물. 그런 오인주 앞에 뜻밖의 사건이 벌어지며 그의 삶이 통째로 뒤흔들린다.

 

남지현 배우의 역할은 돈에 영혼을 팔고 싶지 않은 둘째 '오인경'으로 분한다. 오인경은 언제나 '옳은 일'을 위해 움직이는, 투철한 사명감과 높은 공감력을 지닌 기자다. 사는 내내 가난했지만 돈 때문에 고개를 숙이지는 않는다. 그는 처음 기자가 되고 마주했던 의문의 사건이 다시금 가까이 와 있다는 것을 느끼고 이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박지후 배우의 역할은 셋째 '오인혜'로 가난한 형편 속에서도 실력만으로 명문 예고에 진학한 그림 천재다. 언니들의 사랑이 버거운 그는 이제 스스로 살아가는 법을 배우려 한다. 

 

토일 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tvn에서 9월 3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